본문 바로가기
신기한것

스타벅스 2024년 캘린더 받았어요~ 2024년 이쁜 달력 추천합니다~

by 미식가 아저씨 2024. 1. 3.
반응형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아서 받은

2024년 달력입니다

다이어리는 금세 품절이던데..

우리는 매번 다이어리는 받아서 제대로 써본적이 없어

이번에는 다이어리는 처음부터 안받을 생각이였는데..

받을때 달력만 남아있고 다이어리가 품절인걸 보고

괜한 욕심이 들긴 하더군요 ㅋㅋ

그래도 다이어리 대신 달력받은건 아주 잘한듯 싶어요

그래도 이건 확실히 잘 사용할듯하고

생각보다 그림들도 계절에 맞게 변화하는게 있어

인테리어 효과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

 

 

 

그냥 박스포장일뿐인데

초록색으로 적혀진 글씨들이

감성터지는 느낌입니다 ㅎ

박스는 버려야하는데 못버리겠어서

일단 한쪽에 넣어 뒀어요 ㅎㅎ

 

 

 

박스 포장을 개봉하면 한번더 흰색 봉투에  달력이 담겨있어요~

이건 한번에 사용하는게 아니라 여기에 보관해 둬야할듯 싶었어요

 

 

스타벅스 2024캘린더 사용방법

어려운 조립법은 아니나

그래도 한번쯤 읽어보고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자석을 이용해 조립하는거라 간단하긴 해요

 

 

 

2024스타벅스 캘린더 1월

눈내리는 창가에 고양이 한마리가 창밖을 보는

일러스트레이트 입니다

1월의 분위기와도 찰떡이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만족하고 있네요 ^^

 

 

 

2월

발렌타인데이를 기다리는 노부부의 뒷모습

나이가 적고 많음을 떠나

사랑은 모두의 마음을 따듯하게 만들어 주는것 같습니다

2월느낌도 물씬 나는게 역시나 만족

 

 

 

3월

유채꽃피는 제주도를 모티브로 그려진듯 합니다

가장먼저 봄이오는 제주도의 유채꽃 활짝핀 그날이

생각나는것같더군요 

 

 

 

4월

4월은 역시나 사쿠라 벚꽃이 그려져 있네요~

흐드러지게 핀 벚꽃길을 걸으며 따듯한 커피한잔 

하고싶게 만드는 그림입니다

 

 

 

5월

계절의 여왕 5월입니다

초록초록한 봄날의 싱그러움이

그림속에서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빨리 따듯한 5월이와 봄소풍 나가고 싶네요

 

 

 

6월

슬슬 더워지는 계절이지만

운동하기에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계절이기도 하죠

저는 테니스 대신 자전거타러 나가야 겠어요~

 

반응형

 

7월

여름에는 물놀이도 좋지만

이쁜곳들이 많아 여행다니기도 좋은 계절이죠

여행가고 싶네요~

 

 

 

8월

한여름인 8월에는 역시나 물놀이~

저는 바닷가보다 산속 계곡을 선호해

이번에도 평창 어느곳으로 여행을 다녀올 생각인데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9월

낮에는 덥지만 아침 저녁으론 선선해지는 계절

여름도 좋지만 9월도 물놀이 하러가기 좋은것 같아요 ㅎ

 

 

 

10월

여행다니기 딱 좋은 계절인 가을

초록색이던 잎들이 노랗고 빨갛게 옷을 갈아입는 시기

산이많은 우리나라는 어딜가도 이쁜 시기

 

 

 

11월

다시 찾아온 겨울

날이 추워지기 시작하고

옷차림도 확실히 두꺼우지는 시기

 

 

 

12월

역시나 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연말

한해를 되돌아 보는 시기

아쉬움보다 뿌듯한일들이 더 많이있길

 

 

 

2024년 모아보기 달력

기본페이지인데 이것도 괜찮은것 같아서

사무실에 따로 걸어둘 생각입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