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기한것

알리게임기 추천R36S 원더보이 몬스터랜드2 있어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4. 1. 5.
반응형

알리에서 구매한 R36S 게임기입니다
휴대용 콘솔기기인데 알리답게 과장된 광고제품이긴 한데
원더보이 몬스터랜드2가 있다는 소문을듣고
겸사겸사해서 구매해본 제품인데
추억의 오락게임인 원더보이 몬스터랜드2가 들어가있더라구요
이외에도 철권이나 스트리트파이터등등
꽤나 인기많았던 옛날 오락실 게임들이 다수 포함되어있어
생각보다 재미있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
 

 
 
모양은 예전의 게임보이와 비슷한 디자인인데
제가 어른이 되서 그런지 살짝 작게 느껴지긴 하더군요 ㅠ
작은게 휴대하기 좋긴하지만 어른손으로 조작하긴
조금 불편한 감이 있었습니다 ㅠ
 

반응형


 
원더보이 몬스터랜드2 플레이 화면입니다
기본적인 인터페이스와 구성등은 기본의 게임과 동일하나
저작권문제 때문인지 보스의 캐릭터가 조금 다릅니다
1스테이지의 보스는 기존에 낫을든 마귀 형태의 보스였는데
R36S 게임속 보스는 이상한 게임캐릭터 모양이네요
그런데 기존의 보스와 캐릭터만 다르뿐 공격패턴이 동일해
클리어하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
 

 
 
두가지 아쉬운점이 있는데요 ㅠ
한번죽으면 연결해서 할수없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ㅠ
제가 조작법을 모르는건지 이건 아무리 찾아봐도
방법이 없네요 ㅠ
 
그리고 짤짤이...
원더보이몬스터랜드 2는 아이템빨 이기도 한데
짤짤이가 전면 안됩니다 ㅠ
아이템알 써가면서도 해봤는데 
단 한번도 60원이상 되는 동전을 먹은적이 없어요 ㅠ
아껴가면서 나오는 동전들과 돈주머니를 악찾같이 모으면
어떻게든 최고등급으로 맞출수 있을것 같기도 하지만
아이템을 모으는 속도가 더뎌지니
게임난위도가 높아지는것도 사실입니다 ㅠ
그래서 아직도 마지막 보스 클리어를 못하고 있네요 
 

 
 
단점이 있긴하지만...
저는 상당히 만족해하며 플레이하고 있어요 ㅠ
연결할수 없으니 한두번 죽게되면 포기하게 되는것도 사실이지만
20~30분 시간때울땐 이녀석 만한게 없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저처럼 원더보이 몬스터랜의 추억이 있는 사람에겐
아주 좋은 선물이 될것 같기도 합니다 ^^
 
그리고 게임이 생각보다 많아서 
생각하는것 이상으로 더 즐거울수도 있습니다 ^^

 

R36S 원더보이 몬스터랜드2 플레이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