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기한것

코스트코 설 선물세트 조니워커그린 구매하세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4. 1. 10.
반응형

지난 주말에다녀온 코스트코

벌써 설 선물세트가 나와있더라구요

그중 괜찮아 보였던 그린 선물세트를 하나 집어왔습니다

2024년 설 선물세트로 나온

조니워커그린 잔세트 가격은 72900원으로

가격도 착하게 나왔어요 ^^

 

 

 

코스트코 조니워커그린 잔세트 구성

 

조니워커그린 한병과

스템잔과 테이스팅캡 세트 구성입니다

스템잔은 중국산이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

착한 그린가격에 덤으로 받아오는거라 아쉬운건 없고

캡은 일반 글렌캐런잔에 호환되는 녀석이라

쓰임이 많을듯 하네요 ^^

 

 

 

로고색도 그린이였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

검은색이라 조니워커블랙 세트같은 느낌 

 

 

 

테이스팅캡은 아주 얇게 가공되어

조심히 다뤄야 할듯 합니다

 

 

반응형

스템잔은 원산지 중국

독일산 이였더라면 더 인기가 많았겠죠 ㅎ

그래도 덤으로 받는거라 아쉬움은 없습니다 

거기가 평소에도 그린을 즐겨 마시기도 하구요 ^^

 

 

 

스템잔 사이즈 비교사진

이전에 볼파스엔젤 맥주사면서 받은

중국산 글렌캐런잔과 사이즈는 비슷하네요

손잡이 부분이 길게 늘려진것 같아요

 

 

 

테이스팅캡도 맞춰둔것마냥 똑 들어맞아

범용적으로 쓰일듯 합니다

 

 

 

꺼낸김에 한잔 ㅎㅎ

그냥 찍어본건데

라벨이 조금 틀린듯 하기도 합니다

 

 

 

뒷부분은 확실하게 틀리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조니워커 시리즈 중에서

가장 많이 마신게 조니워커그린 인것 같아요

블루는 부드럽게 넘어가는게 정말 좋은 위스키구나 

느껴지는것도 사실이지만 반대로 매력을 못찾겠 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도 비싼편이라 면세점아니면 구매하기도 부담스럽구요 ㅎ

그런데 그린은 적당한 부드러움에 여러가지 맛을 느낄수있어

오히려 더 매력적이게 느껴졌거든요 

 

2024년 설 선물을 위스키 좋아하시는 분께 해야한다면

조니워커그린 잔세트가 좋은 설 선물이 될듯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