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안양맛집 따듯한 밥한끼 골목추어탕

by 미식가 아저씨 2017. 2. 21.
반응형

안양맛집 따듯한 밥한끼 골목추어탕!

 

 

안양맛집 골목추어탕 차림표
추어탕집답게 미꾸라지가 들아간 메뉴들이
주를 이룹니다
추어탕 못먹는 사람을위한 메뉴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런데 역시나 미꾸라지가 들어간다는것 ㅎ

 


추어탕 맛있게 먹는방법
같이나온 다진마늘과 부추
들깨가루나 산초가루를 기호에맞게
첨가한후
먼저 소면부터 그다음
밥 반공기씩
한공기 다 말아버리면 너무 뜨겁기도하고
너무 죽 같아지는 수가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또한 개취
취향에맞게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먼저나온 밑반찬들
다 맛있긴한데..
개인적으로 저는 오이무침이
그런데 같이오신분들은 깍두기가 더 맛잇다고 하시네요 ㅎ
결론은 둘다 맛잇다 ㅋ

요 새콤한 오이무침이 정말 자극적입니다
입맛없을때 하나 집어먹으면 정말 입맛 살아날것
같은맛 존맛 ㅎㅎ


기호에맞게 첨가한 모습입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게 정말 좋은느낌
몸속까지따듯해지는 느낌 ㅎ


정석대로 소면부터 공기밥까지
싹싹 먹어줍니다 ㅎㅎ
추어가 곱게 갈아져서 씹히는 이물감도없고
그냥 스프같은 느낌의
골목추어탕 안양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리필한 오이무침 ㅎ
많이 주셨어요 ㅎㅎ 감사감사

한그릇 싹 비워내니 정말 든든하더군요
요거먹고나면 정말 하루종일 든든한것 같습니다
웬지 감기도 안걸릴것 같은 기분도 들고 ㅎ

제가 먹은건 얼큰추어탕 입니다
같이나오는 고추까지 곁들이면 상당히 얼큰해지니
적당히 간 보시며 가감하시기 바랍니다
매운것 안좋아 하시는 분은
얼큰함 대신 고소함이 더 좋은
우렁이 추어탕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