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안양맛집 즉석 우동 짜장 술한잔하기 좋아요

by 미식가 아저씨 2017. 2. 24.
반응형

안양맛집 즉석 우동 짜장 술한잔하기 좋은곳

 

 

사실 제가 아는곳은 아니구요

친구녀석이 잘다니는 단골집이라고 합니다

늦은밤 한잔하기 좋다구요 ㅎ

실제로 아주 늦은시간까지 영업하시더군요

 

 

메뉴

짜장 우동 짬뽕

그외 중국요리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얻어걸린 정기휴일 ㅋ

매월 첫째 셋째 수요일 휴무라고 하시네요

참고하세요 ^^

 

 

사실 술집이라고 보기보단..

식사하는 식당같은 곳입니다

지하에 자리잡고있느데..

들어갈땐 몰랐는데 안이 제법 크더군요

 

 

친구녀석이주문한  짬뽕

그런데 이집은 짬뽕보단 우동이 맛있는집 이라고 하네요

 

 

제가 주문한 우동

국물이 감칠맛이 도는게 맛있더군요

해장하는 느낌

그런데 우리는 소주를 또 주문했다는 ㅋ

 

 

탕수육!

짬뽕은 살짝 별루 였는데..

우동과 탕수육은 진짜 맛있습니다 ㅎ

가격대도 저럼하고

늦은밤까지 영업하시니

한잔하고 집에들어갈때 해장할겸 방문함면 좋을것 같더군요

 

등록이 안되어 잇는것같아 제가 찾아본 곳입니다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