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웨이브 3개월 0원 이벤트중!

by 미식가 아저씨 2022. 2. 11.
반응형

 

 

 

웨이브 3개월 0원 이벤트중!

 

이런건 돌려가며서 써주면 정말 알짜 이용권입니다

 

그런데 웨이브 이용권은 조금 틀린게

 

첫달만 100원으로 이용할수있고

 

두번째 세번째 달 부터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되는데

 

결제한 금액만큼 웨이브 코인으로 캐쉬백 해준다고하네요...

 

이런건 알림 설저해둔다음 한달만 사용후 해지하면

 

한달은 100원으로 사용할수있어 아주 요긴하더라구요

 

*본 이벤트는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Basic, Standard, Premium 이용권에 한해 제공되는 혜택이며, wavve Basic x Bugs 팩, FLO 무제한 x Basic 팩, App Store 결제, 단건 구매, 쿠폰/코인 충전은 이벤트 대상이 아닙니다.

본 이벤트는 본인인증하신 회원 최초 구매 시 1회만 적용 가능합니다.

최초 구매 시에만 할인되며, 두번째 구매상품이나 해지 후 재구매 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용권 구매일로부터 3개월 간 할인된 요금이 적용되며, 이후부터는 정상 요금으로 결제됩니다.

이용권 업그레이드는 Basic 구매 시 Standard로, Standard 구매 시 Premium으로 구매일부터 30일간 이용권을 업그레이드 해드리는 혜택입니다.

취소/환불 시 업그레이드 혜택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카드사별 혜택은 상품 선택 후 결제창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물론 사용하면서 하한테 좋은부분이나 내가 보고싶은 콘턴츠가 많이 있다면

 

더 사용해도 무방한 부분이구요 

 

저는 일단 100원으로 결제해둔 상태인데

 

한달동안 웨이브 보면서 제가 좋아하는 콘텐츠가 충분하다 판단되면

 

일단 3개월동안은 사용해볼 생각이네요 ㅎ

 

넷플릭스도 디즈니 플러스도 볼게없어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이신분들

 

웨이브로 갈아타시고 한달은 100원으로 이용해 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