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임나라에서 모닝 엔진오일 교체 총 비용

by 미식가 아저씨 2022. 2. 16.
반응형

 

 

집에서 서브로 활용중인 모닝 공임나라에서

 

엔진오일 교체하고왔습니다

 

원래는 근처 카센터에서 교체하곤했는데..

 

엔진오일을 정품이아닌 다른 제품으로 교체해 주시더라구요

 

차량에 맞는 제품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정품으로 교체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는데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이곳도 남는게 있어야 한다는 생각도 들다보니

 

제가 다른방법을 찾아야겠구나 싶어 조금 찾아보니

 

이곳에서 교체하는 비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정품오일로 교체가 가능하더라구요

 

엔진오일을 미리 주문해야고 공임나라도 미리 예약하는 수고로움이 있긴 하지만

 

크게 힘든게 아니다보니 앞으로는 쭈욱 이렇게 교체할듯 하네요

 

구매는 온라인 몰에서 했습니다

 

에어필터는 안팔고있어 제외하고

 

모닝 오일필터와 엔진오일만 구매 했네요

 

구매한 가격은 총 24300원 저는 다른것도 같이 구매한터라

 

배송비가 무료였구요 이것만 구매하신다면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됩니다 ^^


유통기한이 짦은 제품아니니 조금 넉넉하게 구매하는것도 방법일듯 하네요

제가 다녀온곳은 안양 공임나라 서부지점

 

온라인을통해 예약했구오 당일예약은 온라인에선 안되니

 

전화로 문의하시고 저는 방문하기 몇일전에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안양 공임나라 서부지점 고객 대기실

 

대기하는동안 볼수있는 텔레비전과 pc가 두대 있어

 

기다리는 시간동안 무료한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그리고 한켠에 안양 공임나라 서부지점의 모습을 볼수있는

 

cctv 모니터가 있어 내부 모습도 볼수 있구요

안의 모닝이는 지금 엔진오일 교체중 ㅎ

그리고 공임나라에 후기를 남길경우

 

엔진오일 첨가제를 사은품을 증정해 주신다고하니

 

공임나라에 후기 남기시고 첨가제 받으세요 ^^

코시국이다보니 살균관련 클리닝도 가능하네요

 

승용처 3만원 큰차는 5만원 ^^

오일제거하는중

 

2015년에받은 차량이라

 

하부쪽의 부식도 살짝 있는편이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양호한 편이라고 합니다 

 

모닝 엔진오일 교체에 든 총 비용은

 

엔진오일&오일필터 구입비용 24300원

 

공임나라 엔진오일 공임비용 14000원 총 38300원 들었네요 ^^

 

엔진오일의경우는 온라인 마켓마다 조금씩의 가격차이가 발생하는편이니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곳에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모닝 엔진오일 품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