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후기 음식점들의 위생상태 ㅠ

by 미식가 아저씨 2022. 2. 22.
반응형

 

 

요즘 쿠팡이츠에 빠져 하루하루가 바쁜데요 ㅋㅋ

몇가지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쿠팡이츠 콜을받고 배달음식을 받으로 음식점으로 픽업을 가면 보이는게 있더라구요

처음에 시작할땐 정신도 없고 그렇다보니 다른것들은 안보였는데

조금 적응하니 보이는게...

배달음식점의 위생상태..

특히나 내가 시켜먹던곳에 음식을 받으러가면 더 유심히 보게되는데...

솔직히 배달음식의 위생상태는... 반반 이더군요

새로 신규로 사업장을 낸 곳은 그나마 깨끗한 편인데

오랜기간 배달사업장으로만 유지해온곳들은...

많이 지저분한곳들은 정말 지저분 하더군요

거기다 조리하는 모습도 볼때가 많은데...

지저분한 음식점들이 너무 많았어요

이게 음식점이 맞나 싶을정도로 창고같은 곳에서

음식을 만들어 내는데...

여기서는 음식을 안먹어야 겠구나 싶은곳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이곳에 적을수 없는게 그냥 아쉽기만 합니다 ㅠㅠ

이런것들을 봐서 그런지 집에서 주문해먹을땐

제가 다녀온곳들 그중에 깔끔한 곳들에서만 주문을 하게 된다는 ㅎㅎ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하면서 이런부분에서 도움을 받게 되네요 ^^;;

이전에 눈내리던날 쿠팡이츠 알바하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