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퇴근길 시원하게 맥주한잔 하고싶을때 명가통닭 안양점

by 미식가 아저씨 2023. 5. 19.
반응형

퇴근길에 찾은 명가통닭 안양점

집으로 가는 길목이라 한번 가봐야지 했던곳인데

저녁시간에는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게 보여

퇴근이 빨랐던 평일 다녀왔어요 ㅎ

재택근무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ㅎㅎ

 


명가통닭 안양점

위치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 99

영업시간 : 13시 오픈 24시 마감

주차 : 주변 이면도로 근처에 공영주차장 있음

메뉴


앉자마자 먼저 주문한 생맥주 2잔

한잔 4500원으로 살짝 비싼듯 느껴지긴했지만

살얼음얼은 시원한 맥주잔에 내어주시니

맥주맛도 더 맛있는것 같고 좋더군요

그리고 무엇보다 엄청나게 시원합니다 

더위가 몸속에서부터 싸~악 가시는 느낌

 

무더운 여름이 싫지만 

이렇게 시원한 맥주가 있어서 버틸수 있는것 이기도하구요 

 

 

시원한 맥주잔을 보니

진짜 여름이 온것같다는 느낌도 듭니다

이번여름은 진짜 역대급 더울거라고 하던데...

물가는 자꾸만 오르고 ㅠ

슬프네요

 

 

그리고 주문한 마늘통닭 13천원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닭도 살짝 작은듯한 느낌

둘이서 안주로 먹기에는 충분했을텐데

저녁을 안먹은 상태여서 그랬는지 살짝 부족한듯 느껴졌어요

 

반응형

마늘통닭인데 마늘향이나 맛은 강하지 않았고

그냥 달콤한 느낌이 많이 드는 맛이였습니다

단걸 즐겨드신다면 좋은선택이 될듯하고

그렇지 않다면 후회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단걸 좋아했었는지 그런대로 먹을만 하더군요

치킨 사이즈가 작아서 아쉬웠단거지

맛이 아쉽지는 않았어요 ㅎ

 

 

작은사이즈라 닭다리도 작아요 ㅎ

그래도 튀김옷만 두꺼운 치킨보다는 괜찮은것 같아요

그리고 염지도 잘 해서 그런지 고기도 부드러웠구요

 

 

추가한 생맥주

역시나 처음과 같이 살얼음맥주잔에 다아 주시네요

보기만해도 시원해 집니다

명가통닭 생맥주 맛집이네요 ㅎ

 

 

치킨이 살짝 부족했으나

역시 맥주를 마시니 배는 금방 채워지네요

이배는 금방 꺼지긴 하지만요 ㅎㅎ

 

안양에서 시원한 생맥주를 마시고 싶다면

명가통닭 안양점 좋은 선택이 될듯 합니다 

사진보니 또 마시고싶은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