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햇반쿡반 새우볶음밥 두개에 공깃밥 하나 추가하면 둘이먹기 딱~

by 미식가 아저씨 2023. 8. 21.
반응형

밥차리기 귀찮을때 자주 꺼내먹는 음식중 한가지인

냉동볶음밥 오늘은 햇반에서 나온 햇반쿡반 새우볶음밥 입니다

전자렌지에 돌려도 팬에 볶은것처럼 고슬고슬한 제품이라고 하는데

우리는 양이 적어 항상 팬에다 볶아서 먹고있어요 ㅎ

도대체 두가 이렇게 적은양을 1인분이라고 정한건지 참..

 

 

한봉지 4팩이 들어가 있어

4인분이라고 합니다

한팩당 210g씩 소포장되어있어

보관하기 좋고

여행갈때 간편식으로 챙겨가서 먹기에도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전자렌지만으로 조리가 가능해

간편하기도 하구요

 

 

양대비 칼로리는 높은편이라

다이어트식단으로 사용하긴 어려울듯 합니다 ㅎ

 

 

햇반쿡반은 전자렌지 조리시

랩을 씌우지 않고 조리해야 

팬에 조리한것같은 고슬고슬한 볶음밥을 맛볼수 있으니

조리시 참고하세요

 

 

프라이팬조리는

예열된 팬에 냉동상태 그대로 기름없이 올려

중불에서 조리해 주면 됩니다

강불로 하면 새우가 익지않고 겉면만 타게되니 주의하세요

 

반응형

 

포장인 210g 씩 소포장 되어있어요

냉동보관이라 유통기한은 긴 편인데

가정용 냉동고는 초저온 냉동이 아니기때문에

오래보관시 수분이 빠져 맛이 나빠지고

잡내가 날수 있으니

소비기한보다 빨리 먹는게 좋습니다

 

 

포장용기의 투명한 비닐사이로

새우살이 큼직하게 보이네요 ㅎ

 

 

저는 밥을 추가할거라 기름을 두른팬에 조리했어요

냉동상태일때는 밥 알갱이들이 경직되어있어

양이 많아 보이는데

팬위에서 따듯하게 조리되니 금세 경직된 조직들이 풀리며

원래의 양으로 돌아옵니다

 

 

급 줄어드는 냉동볶음밥 ㅠ

섭섭해요 ㅎㅎ

 

 

역시나 냉동실에 얼려뒀던 냉동밥을

렌지에 데워준뒤 완전히 식혀준 밥을 

볶음밥과 섞어줍니다

 

렌지에 데워진 따듯한 밥을 넣으면 

수분이생겨 볶음밥이 질어집니다

그러니 꼭 온전히 식혀진 밥을 사용하세요

그래야 고슬고슬 맛있는 볶음밥이 완성됩니다 ^^

 

 

햇반쿡반 새우볶음밥은 다른 냉동볶음밥보다 간이 약한편이라

추가로 간을 해줘야 합니다

저는 소금과 후춧가루 다진마늘 조금 추가했어요

 

 

마무리로 그릇에 담고

반숙후라이하나 올려주면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볶음밥이 완성됩니다

 

 

새우가 생각보다 넉넉하게 들어가있고

옥수수가 들어가있어 톡톡터지는 식감이 좋았어요

1인분이 1인분이 아닌게 아쉽긴 하지만

집에있는 밥을 추가해 양을 늘릴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간단히 밥을 차려야할땐 냉동볶음밥같은 제품들이

간편하고 편한것 같아요

거기다 맛도 평타이상은 나오니 먹는사람도

불평하지 않구요 ㅎㅎ

 

집에서 간단히 먹을수있는 제품을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될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