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강원도 원주 치악산 구룡사 초입 부흥상회

by 미식가 아저씨 2022. 4. 19.
반응형

 

 

구룡사 가면서 들린 부흥상회 식당입니다

 

구룡사 올때마다 종종 들리는 곳인데

 

음식이 정말 맛있어요

 

처음에 왔을땐 관광지라 그냥 배나 채우자고 들어온곳인데

 

맛에 반해 구룡사에 올때마다 들리고 있네요 ^^

 

원래는 묵밥을 즐겨 먹는 편인데

 

이날은 아침일찍 찾았던 날이라

 

막걸리 안마시고 구룡사에 올라야 했던 날이라

 

가볍게 라면에 김밥만 먹었던 날입니다 ^^

부흥상회 간판

 

주변으로 식당이 많아요

 

그런데... 우리는 여기만 다녀요 ㅎㅎ

구룡사 부흥상회 내부 공간

 

아침 일찍 찾았더니 한산하네요

 

그런데.. 역시나 맛집답게 손님들이 들어옵니다

 

그리고 여행객분들이 아닌

 

현지 분들인지 사장님 내외하고도 친분이 있으신지

 

가볍게 농담도 하시고

 

모닝 소주도 찾으시네요 ^^

부흥상회 메뉴

 

가격이 참 착하죠

 

그런데 맛도 정말 좋아요

 

제가 먹어본건 도토리묵 메밀파전 감자전

 

두부구이 묵밥!!!

 

처음오신다면 묵밥은 무조건 드세요

 

따듯한 묵밥인데 콤콤한 김치와 육수의 조합이

 

정말 맛있거든요 

 

생각하니 또 먹고싶은 ㅋㅋ

오늘은 라면에 김밥

 

왜 집에서 끓이면 이맛이 안나는 걸까요?

 

같이 내어주신 새콤한 김치와 함께 먹으니

 

그맛이 또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김밥

 

미리 만들어 두신게 아니고

 

주문하면 그때 만들어 주세요

 

그래서 그런지 묵은 김밥이 아닌 갓 만들어낸 

 

김밥의 맛이 납니다

 

솔직히 별로 들어간것없는

 

꼬마김밥 수준의 김밥임에도 

 

뭔가 맛있어요

김밥 두줄에 라면두개 하니

 

가격이 12천원 ㅎ

 

정말 저렴하죠?

 

보통 관광지는 가격이 다른곳보다 비싸기 마련인데

 

여기 부흥상회는 그런게 없어요

 

그런데 맛도 좋다보니

 

구룡사에 올때는 항상 들리게 되네요 ^^

묵밥 정말 물건입니다

 

이날은 급하게 일이 생겨 나오느라 맛을 못봤는데

 

가신다면 묵밥 꼭 드세요

 

그리고 도토리묵무침과 감자전 맛있구요

 

산채비빔밥도 좋아요 ㅎㅎ

 

또 언제 갈수 있으려나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