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광명 ak플라자 제주닮은 카페 랑데자뷰

by 미식가 아저씨 2024. 1. 26.
반응형

제주분위기 물씬나는 광명 ak플라자 카페 랑데자뷰에 다녀왔어요

영화보려고 메가박스에 왔는데 시간이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남는시간 보내려고 찾은곳인데 

랑데자뷰 분위기가 아주 괜찮더라구요

도심에서도 제주분위기를 느낄수 있어 좋더라구요 ㅎ

 

 

 

평일 이른시간이라 아주 한산했어요

연차내고 나오면 이런점이 참 좋습니다

어딜가든 전세낸 느낌으로 이용할수 있거든요

이날도 우리빼고 딱 한팀만 있었어요 ㅎ

역시 평일의 한가로움은 최고

 

 

 

사람이 없어 랑데자뷰 카페안을 한바퀴 돌아봤는데

곳곳에 포토존으로 꾸며진 곳들이 많아

사진찍기 좋아하는 사람들도 좋아할듯 보였어요

조명과 주변에 꾸며둔 소품들이

사진찍기 좋을것 같더라구요

 

 

반응형

여기저기 다 제주스럽게 꾸며져 있어

따로 제주에 가지 않아도 될것 같았어요 ㅎ

 

 

 

 

커피맛도 괜찮은것 같아

메가박스 오게되면

종종 들릴듯 하네요

아직 ak플라자 자체에 상권에 자리잡지 못해

대부분이 여유로운 편이니

사람들 많아 북적북적 거리는걸 싫어하는 분들이

찾아도 좋을듯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