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박달동맛집 통돼지 두루치기 퇴근길 소주한잔하기 좋네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4. 1. 14.
반응형

지난 화요일 퇴근길에 들린 박달동 통돼지 두루치기
퇴근길에 지나치는 곳이라 잘 아는 곳인데..
여기 터가 별로인건지 새로운 가게가 들어와도
몇개월을 못버티고 나가는 자리라
이번에 들어온 통돼지 두루치기집도 얼마못가
나가겠거니 했는데...
이번에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ㅎ
그래서 맛이 괜찮나 싶어 한번 들려본건데
여기 생각보다 맛있네요 
새로 오픈한곳이라 가게가 깔끔한것도 마음에 들었는데
음식맛도 꽤 괜찮더라구요 

 

 

 

박달동맛집 통돼지 두루치기

 
위치 : 경기 안양시 만안구 박달로 544
영업시간 : 10시 ~ 22시
라스트오더 21시30분
주차 : 불가합니다 
메뉴

 

 
 
통돼지 두루치기 2인 주문했어요 22천원
1인분도 주문이 가능했어요
혼자오신분들이 꽤 있었는데
대부분 통돼지 두루치기에
소주한잔 하시더라구요
 

반응형

 
통돼지 두루치기에는 원래 김치없이 나오는데
직원분이 넣어도 되냐고 물어보시길래
넣어달라고 하니 넣어주신 겁니다
그런데 나중에는 조금더 넣어서 먹었어요
김치나 그외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반찬도 김치만 딸랑 있는게 아니고
젓갈이랑 고추 깍두기 등등 몇가지 있었어요
 

 

박달동맛집 한돈 통돼지 두루치기


 
박달동맛집 통돼지 두루치기 맛있겠죠?
앞다리살이 생각보다 푸짐하게 들어가있어
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하나씩 단독으로 먹는것보다
김치 + 양파 + 돼지고기 이렇게 삼합으로 먹는게
가장 맛있어요~
그리고 먹다보면 자연스럽게 소주생각이 납니다 ㅎㅎ
소주값도 4천원이라 부담없이 주문하게되네요 
 

 
 
통돼지 두루치기 1인분 11천원에 밥값 포함입니다
무려 솥밥~!!!
여름에는 조금 더울수 있지만 요즘처럼 추울땐 요 따끈한
솥밥이 아주 제격이거든요 갓지은 밥이라 맛있는건 물론이고
바닥에 눌은밥 누룽지 만들어 마지막에 먹으면
그게또 별미~ ㅎ
 

 
 
매번 가게들이 몇개월 못버티고 나가는 자리라
터가 안좋은 곳이겠거니 싶었는데
박달동맛집 통돼지 두루치기집을 보고나니
안좋은 터 라는게 있을순 있지만
누구에게나 다 똑같이 나가게 되는곳은
아니라는걸 알게되었네요
실내 깔끔하고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거기다 음식맛도 좋은데 안갈 이유가 없더라구요
집에서도 멀지않은 곳이라
퇴근길 소주한잔 하고싶을때
자주 찾을듯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