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기록

스타벅스 다이어트 샐러드 콥&화이트 샐러드 밀 박스~

by 미식가 아저씨 2023. 9. 7.
반응형

요즘 다이어트중인 집사람이 주문한

스타벅스 다이어트식품 콥&화이트 샐러드 밀 박스

야채와 달걀 닭가슴살과 새우가 들어간 샐러드인데

칼로리가 198kcal로 매우 적은편 이면서도

포만감이 좋아 주말마다 스타벅스에오면

점심대신 먹고있어요~

 

가격은 6500원으로 조금 비싼듯 하지만

이 구성으로 따로 챙겨먹는 것도 일이라 생각하면

꼭 비싼것도 아닌것 같아요

물론 6500원 더 보태서 그냥 일반적인 밥을 먹고싶은게

제 속마음 이지만 살 빼겠다고 열심히 노력중인 집사람 앞에서

그런말 할수있나요? ㅎㅎ

 

 

2층으로 구성되어있고

1층에는 채소 2층에는 방토와 절인올리브

삶은 닭가슴살, 달걀

그리고 자숙새우와 병아리콩

 

반응형

1층 야채칸에 모든 재료들을 부어주고

2층 가운데 있던 드레싱을 뿌려 먹으면 됩니다

별 포만감 없어 보이는데

닭가슴살 때문인지 확실히 덜 배고프다고 하네요

저는 맛만봤는데 

맛도 생각보다 괜찮아 자주 먹어도

물리지 않을것 같았어요~

 

 

화이트발사믹이 들어간 드레싱이라

새콤하면서 달짝지근한 맛입니다

 

 

다이어터분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집사람은 커피대신 물 마셨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