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기록

안양천변 이쁜카페 'ㅋㅋㅋㅋ' '크크커피' 다녀왔어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12. 5.
반응형

아침 이름시간에 다녀왔던 ㅋㅋ커피

밥먹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우연히 들린곳인데

카페 인테리어도 괜찮고 커피맛도 좋아

종종 찾게될듯 하더라구요~

 

 

ㅋㅋ커피 위치

 

안양대교에서 박달동 넘어가는 안양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층과 2층 전부 ㅋㅋ커피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박달우회로 156 1F, 2F

 

 

 

 

영업시간과 주차정보

 

주차는 안양천변 무료주차장에 주차하면 됩니다

영업시간

월~금 10시 ~ 19시

토, 일 10시~  20시

반응형
ㅋㅋ커피 이벤트

 

네이버 영수증과 인스타그램 사진리뷰

감성 일러스트 노트 받을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안받았어요 ㅎ

 

 

인테리어

 

카페 인테리어는 보통 하얀색으로

밝고 깔끔한 인상을 주는곳이 대부분인데

ㅋㅋ커피는 일반적이지 않게

원색이 들어간 곳들이 많아

다채롭다는 느낌이 들어 더 마음에 들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빈티지한 고 가구들과 소품들로

더 멋지게 만들어 진듯 합니다

 

 

 

 

1층에서 보이는 뷰도 좋은데

2층에서 보이는 안양천변뷰가 좋았어요

흐린날이라 조금 아쉽긴 했으나

나쁘지 않았어요~

 

 

 

안양천변에 인접해있어

바로 내려다 보입니다

눈이올때 가도 좋을듯 하네요~

 

'\

 

쉿~!

 

 

밥먹다 우연히 들린곳인데

음료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은게

종종 들릴듯 합니다~

 

 

재방문 의사

 

비슷한 느낌의 카페들만 보다

생각지도 못하게 좋은곳을 발견해 기분좋은 날이였습니다

커피맛도 좋았고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오전시간엔 붐비지 않아서 더 좋았던것 같기도 하네요

눈내리는 겨울날 창가에 앉아 따듯한 커피한잔 마시면

딱 좋을듯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