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아산 신정호수뷰 카페 데이즐 곰돌이빙수 맛보세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8. 4.
반응형

여름이니까 시원한 빙수먹겠다고해 찾은

아산 신정호수뷰 카페 데이즐

커피맛도 괜찮은 곳이라고 하는데

빙수맛도 괜찮고 특히 빙수위에 올려져 나오는 곰돌이가

무척이나 귀엽더군요 ㅎ

너무 귀여워서 먹기 조금 그런정도의

아기자기한 여름빙수 

 


데이즐 디저트카페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 건물앞 전용주차장 바른참갈비와 같이 사용

메뉴


주문한 음료와 팥빙수 두가지

커피맛도 괜찮았는데 빙수가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ㅎ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곰인형이 돼지바 가루위에 올라가있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이걸 어떻게 먹나 싶었는데

맛은또 상당히 좋네요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라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무조건 드세요 곰돌이 빙수 ㅎ

 

반응형

인절미 빙수도 단팥이 많이 달지않고

인절미가 쫄깃해 맛있었어요

그런데.. 곰돌이 빙수가 워막 강력합니다 ㅎㅎ

 

 

곰돌이빙수 같지만 실제 이름은 돼지바빙수 ㅎㅎ

검음 고명들이 보이는데 저게 돼지바 겉의 고명과 같은 거라서

돼지바 빙수라고 하나봐요

아무리봐도 제 눈에는 곰돌이빙수로 보이는데 말이죠 ㅎ

 

 

음료와 빙수도 맛있는데

창밖으로 보이는 신정호수뷰도 상당히 좋네요

그렇다보니 여기는 자리가 비기 무섭게 누군가 와서 앉으시더군요 ㅎ

우리도 비었길래 가야지 싶었는데 늦었더라구요 ㅎㅎ

 

 

루프탑도 좋아 보이긴 했는데...

날이 너무 더워서 오래 있을곳은 아니더라구요 ㅎ

해가지고 밤이되면 모를까...

더워도 너무 덥네요 요즘 ^^;;

그래도 야간에 온다면 조명들도 다 켜지도 상당히 이쁠듯해

사진찍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안에서 보는 뷰도 좋지만

확실히 나와서 보는 신정호수가 더 잘보이고

이쁜듯 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너무 더웠어요 ㅋ

이럴땐 나가는거 아닙니다 ㅎ

 

 

한여름에는 힘들겠지만 날이 시원한 가을이나 봄에는

신정호수주변을 걷는것도 좋을듯 싶어

다음에는 가을에 올듯 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