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안양 중앙시장 명태어장 양평해장국

by 미식가 아저씨 2022. 3. 22.
반응형

 

 

 

 

 

안양중앙시장에 새로생긴 명태어장 양평해장국집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에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려고 다녀온곳인데

 

생각보다 맛이 좋아 앞으로도 종종 들릴것같은 곳이네요 ㅎ

 

조금 아쉬운건 이곳도 물가상승의 여파때문인지 가격인상이 예정되었다고 합니다

 

4월부터는 기존가격에서 1천원 인상된 가격으로 판매가 된다고하니

 

조금더 저렴한 3월달에 꼭 맛보시기 바랍니다 ^^

해장국 먹으러 온건데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한 편입니다

 

명태조림부터 시래기 명태조림 갑오징어조림 꼬막무침 ㅎ

 

그외 식사메뉴인 양선지해장국 7 내장탕 10 황태해장국 7

 

그외 아이들을 위한듯한 웰빙돈까스와 고기만두

 

그리고 오전 11시부터 오후3시까지는 점심특선 메뉴도 주문이 가능하니

 

상황에 맞게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안양 중앙시장 명태어장 양평해장국 가격인상 알림

 

4월1일부터 모든메뉴가 1천원씩 인상됩니다 ㅜㅜ

안양 중앙시장 명태어장 양평해장국 기본찬

 

별것없어 보이는 기본찬인데

 

깍두기와 김치가 상당히 맛이 좋은편입니다

 

깍두기는 모르겠지만 김치는 아마도 직접 담그시는듯

 

대량으로 만드는 그 김치맛이 아니더라구요

 

어딘가 집에서만든듯한 집김치 느낌

 

요걸로 김치찌개 끓이면 아주 맛이 좋을것도 같은 ㅎㅎ

오늘의 점심 양선지해장국 7천원

 

생각보다 양이 아주 푸짐하더군요

 

점심으로 요 양선지해장국 먹고는 저녁 먹는데 배가 안꺼져서

 

저녁은 먹는둥 마는둥 한듯 합니다 

 

맛은 저한테는 좋은 편이였으나..

 

요런음식 양이나 선지 등을 잘 못드시는 분들이 처음에 드시기엔 조금

 

와일드한 느낌입니다 초심자보단 중급자 정도가 드시면

 

아주 맛있게 완국 하실듯 ㅎ

 

저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나중에 집사람과도 오고싶은데

 

집사람은 아무래도 요 양선지해장국은 어려울듯하고

 

황태해장국이 있어 그걸 시켜주면 될듯 하네요 ㅎ

그리고 솥밥

 

밥 덜어내고 그릇에 뜨거운물 부어 누룽지 만들어 먹으면 

 

이게또 별미자 소화제 ㅎㅎ

그날그날 다르겠지만...

 

제가다녀왔던날은 선지가 쉽게 부셔져 조금 아쉬웠습니다

 

탱탱한 선지를 잘라서 먹어야 더 맛있는데 말이죠 ^^;;

 

그래도 아주 맛있게 먹은터라 앞으로도 해장국 먹고싶을땐 멀리 안나가고

 

안양 중앙시장 명태어장 양평해장국집으로 들릴듯 합니다 

새로생긴 곳이라 그런지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나오는데

 

다음에서 검색하면 안나오네요 ^^;;

 

네이버지도에서 검색되는 주소로 찾은 위치입니다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