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쿠팡이츠 배떡 로제떡볶이 주문했어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1. 9. 13.
반응형

재택근무 하면서 우리만 살찐건 아니겠지요?

저도 집사람도 재택근무하면서 너무 편했던건지

확진자가 아닌 확찐자가 되어있더군요

더이상 방치하다간 아무래도 안좋을것같아

둘다 다이어트 하기로 하고

오늘까지만 먹자며 주문한 ㅋㅋ

배떡입니다 ^^

마지막이란 생각때문인지

평소보다 이것저것 더 담아주문한듯 합니다 

거기다 삶은계란은 중복으로 주문이 ㅠㅠ

배떡 로제떡볶이 2인분에

삶은계란4개 베이컨&오뎅추가 된 배떡 ㅋㅋㅋ

맵기는 매콤

다음번엔 조금더 맵게 주문해도 될것같아요

제 입맛에는 안맵더라구요 ㅎ

ㅋㅋ 벌써 다음타령 

사이드 야채튀김 그리고 핫도그

야채퇴김은 맛있어서 주문한거고

핫도그는... 맛있다기보다

어렸을적 먹었던 기억때문에..

그냥 아주 저렴한 싸구려 핫도그인데

이상하게 매번 주문하고 있어요 ㅎ

일단 한끼 식사이니 밥은 먹어야 하지 않겠냐며 ㅋㅋ

주문한 주먹밥 ㅎ

배떡이랑 궁합도 좋은편이라 같이 먹으면 아주 좋아요 ㅎ

배떡은 일반 떡볶이처럼 짦은 떡이 아니고 길다란

두꺼운 우동면같은 떡이 들어가 있습니다

혹시 모르실까봐 ㅋㅋ

핫도그는 배떡 로제떡볶이 소스에 푹 찍어서 

먹어야 맛있습니다 ㅎ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너무 과식한것 같기도 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아쉬움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